•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20.06.29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위축과 경기 부진을 타개하고 중소상공인들의 경영난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된 대규모 할인행사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황지자유시장과 황지시장상점가도 동참한다.

     

    먼저, 황지시장상점가는 7월 3일(금)과 4일(토) 2일간 특별행사를 실시한다. 시장물품 100원 경매와 어린이 장보기 체험 행사를 비롯해 추억의 간식 및 고전게임(제기차기, 딱지치기, 등), 계란 1판 특가판매가 진행된다. 또, 황지시장상점가 이용고객에게는 페이백(pay-back) 이벤트와 다양한 상품 할인행사도 마련된다.

     

    황지자유시장에서는 7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3일간 특별행사가 진행된다. 경품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LG김치냉장고(327L)가, 5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경품이 담긴 럭키박스가 증정된다.

     

    특히, 유튜브로 우리시장 토크쇼가 송출되며, 인터넷 방송을 통해 상품을 즉시 판매하는 점포인터뷰 라이브 쇼핑방송도 진행 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황지자유시장 이용객을 위한 ‘현장 라이브 경품이벤트’와 다양한 상품 할인행사, 각종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위기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관리자 지정 및 자체 방역 실시, 2m(최소 1m) 이상 거리 두기, 마스크 착용, 행사장 및 참여 업체 손 소독제 비치 및 사용 등을 철저히 준수할 방침이다.

     

    박인열 기자

    수정 답변 삭제 목록
    2,769개(1/139페이지)
    정치·행정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