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20.06.24

     

     


     

    - 연지라이온스클럽 제6지역 부총재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 열려

     

    23일(화) 저녁 6시 한마음 신협 3층에서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E(강원지구) 연지라이온스클럽 제6지역 부총재 및 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 자리에는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해 김길동 태백시의회 의장, 이상호 도의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E 지구 주선희 총재 등이 참석했다.

    전임 권오성 부총재를 이어 김효렬 부총재가 취임했으며, 연지라이온스클럽의 김성태 회장은 연임했다.

     

    류태호 시장은 축사에서 “빛과 소금, 물처럼 지역사회는 물론, 서로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존재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봉사와 활동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지역사회가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는 힘은 공동체 의식인 것 같다. 라이온스클럽이 지역사회의 리더로서 위기일 때 힘을 합하고 함께 고통을 분담하는 솔선수범의 자세를 보여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길동 태백시의회 의장은 “오늘 이취임식을 축하드리며, 여러분의 봉사정신은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는 정신적 자산이며 소중한 가치이다. 앞으로도 지역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열정을 쏟아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늘 행사에서는 연지라이온스클럽이 류태호 태백시장에게 감사장과 함께 향토장학금 100만원 전달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박인열 기자

    수정 답변 삭제 목록
    2,769개(1/139페이지)
    정치·행정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다음 글쓰기새로고침